본문 바로가기

Story/惡評

                              엠지텍 MB-E80 [[블루투스 이어폰]]

MGTEC - [[MB-E80]]

-Bluetooth Ear set-

.

.

.

.

.

블루투스 이어셋!!~

이번이 벌써 5개 째는 되는것 같네요.

싸고 저렴한 샤오미 것만 2개정도 부셔먹고

고심에 고심끝에 고른 엠지텍 MB-E80

.

.

.

.

.

.

택배로 받아보았습니다!

가격은 착한 5만원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썻던 샤오미 모노 블루투스 이어폰은 2만원대 

하지만 내구성이 너무 약해서 살짝 떨어졌는데 그만 고장이...


둑흔둑흔 어서어서 까봅시다 ♥

.

.

.

.

.

.

우왓! 사은품으로 파우치와 보조 베터리를 주셨네요 ^0^


5만원대 후반에 가격으로 형성되있는 제품치고는

좋은 스팩으로 구성되있습니다.

그중에서 제가 맘에 드는건 퀵충전 멀티 페어링 정도 겠내요.


일하면서 통화량이 많아서 베터리 부분에서 신경쓰지 않을수가 없어서

혹시 충전을 못한 상황이 벌어졌을때 퀵충전이 상당히 유용할것 같습니다.


멀티페어링은 저처럼 핸드폰 두대쓰는 사람에게는 좋은기능이죠.

집에서는 컴퓨터와 페어링하여 음악 감상용으로도 쓸수 있을것같습니다.

.

.

.

.

.

.

꼼꼼한 포장 느껴지시나요. 대부분의 저가형 제품은

종이 포장이 전부인데 안전하게 스티로폼 포장을 안에 추가한 모습입니다.


안에는 설명서와 사이즈별 이어캡 [小, 中, 大]이 추가로 들어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어캡 모델은 좋아하지 않습니다.

귀에 핏이 잘 안맞습니다... 

小는 헐렁하고 中은 너무 꽉끼고...


그리고 이어캡 모델이 외부소리는 잘 차단해주나

오히려 외부 소리의 유입이 없어서 

사고 발생 위험이 더 높고 

귀에 안좋은 영향을 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언제나 헐렁한 小

.

.

.

.

.

.

왼쪽에 빨간원이 전원/재생/정지/통화 등을 담당하는 버튼입니다.

윗쪽에는 볼륨조절(길게 누르기) 스킵 뒤로가기(짧게 누르기) 버튼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USB 5핀단자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귀걸이 부분은 탄력적으로 이리저리 움직일수 있어서

귀에 맞게 조절하여 착용할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오른쪽은 아무것도 없네요 -0-;

.

.

.

<- 오른쪽                   왼쪽.->


.

.

.

휴대전화에 페어링하고 음질을 확인해 봅시다!

이어폰이니 가장가장 중요한 음질!


첫느낌은 베이스가 좋아서 맘에 드네요.

일반적으로 블루투스 이어폰들이 약간 가벼운 소리를 내는 반면

MB-E80은 중저음에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총평 : 음질은 가격대비 뛰어나고 운동과 야외활동에도 적합한 디자인 

그리고 착한 가격대를 꼽을수 있겠네요.


마지막으로 사진한장 보시면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0^

.

.

.






.

.

.

추천 꾹!

 서식

여러분의 추천이 블로그 운영에 이 됩니다.

.

.




.